Warning: Cannot modify header information - headers already sent by (output started at /home/hosting_users/kisle/www/kboard/library.php:1807) in /home/hosting_users/kisle/www/toptop.php on line 23
:: ::
    
ID :  
PW :  
 
  --
 
 

  제목 : 동영상 첫화면부터 하얗게 보여요. | 2013년 04월 02일 13시 23분 54초
  이름 : 관리자 | 홈페이지 : 추천수 : 756 | 조회수 : 8599  
Internet Explorer가 9버전일 경우 동영상 화면에 문제가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.
플레시 플레이어 및 코덱을 모두 설치하셨음에도 불구하고 하얗게 화면이 보일 경우
아래의 내용을 참고하시면 됩니다.

1. 캐시 삭제

인터넷 창의 [도구] - [인터넷옵션] - [일반] - [검색기록] 삭제에서 '임시 인터넷 파일(Temporary Internet Files)', 쿠키, 기록, 다운로드 기록, 양식 데이터, 암호, ActiveX 필터링 및 추적 방지 데이터 등을 체크한 후 삭제해주시기 바랍니다.

이 때, IE8~IE9에서는 '즐겨찾기 웹 사이트 데이터 보존'은 반드시 '체크 제외' 해주셔야 쿠키와 임시 인터넷 파일이 지워집니다.
이 점 반드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

2. IE9 이상의 브라우저 사용시

IE9 이상의 브라우저를 사용하는 경우에, 모든 사이트의 플래시가 하얗게 나오는 경우가 있습니다.
이 때는, 브라우저의 '인터넷 옵션 > 고급 >가속 그래픽 > GPU 렌더링 대신 소프트웨어 렌더링 사용*' 항목을 체크한 후 [확인]버튼을 눌러주세요.


3. 플래시 플레이어 업데이트

강의는 플래시 플레이어가 설치되어 있어야,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아래 페이지에 접근하셔서, [지금 다운로드] 버튼을 클릭하여, 가장 최신의 버전을 설치하여 실행해주세요.
http://get.adobe.com/kr/flashplayer/?promoid=JOPDD

 
4. IE 브라우저 업데이트

강의는 IE7.0 이상에서 최적화된 정보를 제공해드리고 있기 때문에,
만약, 위와 같이 시도했음에도 계속해서 오류가 발생한다면, IE7.0 이상의 브라우저로 업그레이드 해주시길 요청드립니다.

- IE8.0 : http://windows.microsoft.com/ko-kr/internet-explorer/downloads/ie-8
- IE9.0 : http://windows.microsoft.com/ko-KR/internet-explorer/downloads/ie-9/worldwide-languages

참고로, IE6.0는 더 이상 지원해드리지 않습니다.
http://campaign.naver.com/goodbye-ie6

  관련사이트 :
  플래시 플레이어를 설치했는데도 강의가 열리지 않아요.
  플레시플레이어를 설치하였는데도 되지않아요.
회사소개 오시는길 개인정보취급정책 홈페이지용약관 온라인문의
   홈페이지 담당자 :

대표전화 :   팩스 :   E-mail :